카테고리 없음

190217 동대문 광장시장

유쾌한집(1, 2, 3, 4) 2019. 2. 19. 14:37

오늘은 즐거운 나들이가는날!!!!


동대문시장~~ 광장시장~


모두들 설레는마음으로 출발~~~룰루랄라


지하철을 타고 동대문에 내리니까


다소 차가운바람이 불었지만~~


이쯤이야~~ 

우리는 본격적으로 동대문 탐방에 나섰다 !!!



여기는 문구거리!!!!!


다같이 사진한방 찰칵~~ 


손모양이 다다르네~~ㅋㅋㅋ



맛있는 번데기도 사먹고  맛이따~~


신기한 물고기도 구경하고 ~~



우와!!!!!!


사람들이 정말많죠??????


물건들도 너무너무 싸네요~~~


차가운 바람을 피해서 따뜻한 실내로 들어갔어요.


지하상가에서 예쁜 옷도 사고


두타에서 옷구경도 하고 따뜻한 차도 마셨어요!!!



광장시장 가는길에 만난

 

전태일 열사 동상에서 찰칵!!!!



여기는 광장시장!!!


외국인관광객들도 많고 사람들이 엄청많네요~~


광장시장하면 역시 먹거리잖아요.


우리도 그냥 지나갈수는 없죠.^^


그래서 자리를 잡고앉았습니다.


팔뚝만한 순대 보이시나요????


부드럽게 살살 넘어가는게 너무 맛있어요~~~~~


크기가 커서 입에 넣으면 꽉 차네요~~~


고소한 녹두빈대떡도 먹고요.


즐거운 시간을 보내다보니 벌써돌아갈 시간이에요.


아쉬움을 뒤로 하고~


집으로 출발!!!!


오늘은 모두들 즐거운 시간이었어요!!!!!!!!!

감사합니다.